728x90

몇 안되는 5피스 우레탄 골프공 중 테일러메이드 TP5 시리즈를 구매해 종종 사용하고 있다. 우레탄 커버 골프공 중 3피스가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 테일러메이드 TP5는 5겹으로 구성된 것이 인상적이다.

파란색의 패키지로 구성되어있으며 구조와 특성이 표기되어있다. 뉴 투어 플라이트 딤플 패턴, 캐스트 우레탄 커버로 볼스피드와 비거리, 스핀량과 탄도를 향상시키고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고 한다.

 

 

 

3개 단위 슬리프 패키지는 뚫려 있는 홀을 통해 색상과 패턴, 촉감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테일러메이드와 TP5 로고, 숫자가 표기되어있는 모습.

 

 

 

우레탄 커버가 적용되어 특유의 끈적한 느낌이 느껴진다. 아이오노머(썰린) 커버에 비해 더 많은 스핀량을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TP5 및 TP5x 시리즈를 여러 번 사용해보았고, 이번 필드 라운드에서 테일러메이드 TP5 골프공으로 라운드를 진행했다.

 

 

 

3피스 우레탄 커버 이상의 하이엔드 구성에서 사실상 성능의 차이를 직접 느끼기엔 어려운편이며, 본인만의 구질 및 느낌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드라이버 타구감과 비거리 방향성에 있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었으며, 웨지샷에서도 많은 스핀량은 그린을 공략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테일러메이드 TP5 골프공을 사용해보니 부드러운 타구감과 많은 스핀량의 성능이 만족스럽다. 가격대는 상당히 높은편이지만 라운드에 3개 이하의 볼을 사용하고 있다면 강력 추천하며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