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3년 가장 핫했던 골프 클럽이라고 하면 단연 테일러메이드의 스텔스2 드라이버라고 할 수 있다. 카본 페이스가 적용되어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스텔스 시리즈의 두 번째 모델로, 더 많은 카본을 사용해 비거리와 관용성을 더욱 높였다.

강렬한 레드 포인트가 더해진 헤드와 커버의 모습. 스텔스2 기본 모델은 중급자용, 스텔스2 HD는 초급자용, 스텔스2 PLUS는 상급자용으로 각각 세 라인업으로 나뉘어 출시되었으며, 텐세이 레드 TM50 샤프트가 기본 적용된다.

 

 

 

블랙/화이트/레드의 컬러 포인트가 적용된 커버는 큼직해 넣고 빼기가 편리하며 내부도 푹신하여 안전하게 헤드를 보호한다.

 

 

 

60겹의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가 적용되었으며, 강렬한 레드 컬러가 인상적이다. 스텔스 1세대 모델에 비해 2g 더 가벼워진 페이스로 관용성을 더욱 높였다.

 

 

 

페이스 뿐만 아니라 카본링과 솔까지 이전 모델에 비해 두 배에 달하는 영역을 카본으로 구성해 경량화했다. 이렇게 경량화된 무게는 뒷쪽으로 재배치해 비거리와 관용성을 더욱 높일 수 있었던 것.

 

 

 

후면에 25g의 무게추가 매치되어있다.

 

 

 

크라운은 유광에 카본 패턴이 은은하게 더해져있으며, 후면에 레드 컬러의 카본 링이 포인트가 되어준다.

 

 

 

슬리브를 이용해 로프트 조절이 가능하며, 기본 9도 및 10.5도의 로프트로 출시되었다.

 

 

 

특주 샤프트 중 벤투스로 유명한 후지쿠라에서 출시된 최신 스피더 NX 23 6S 샤프트를 적용해 사용해보았다. 샤프트 스펙은 66.5g / 토크 3.8이며, 램킨 그립이 기본 적용된다.

 

 

 

헤드를 편안하게 내려놓으면 스퀘어에 가까운 페이스 각도를 확인할 수 있다.

 

 

 

간이 측정기를 통해 확인해본 스윙 웨이트는 약 D2 내외.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드라이버와 함께 사용해본 TP5 Pix 익스클루시브 골프공. 꽃무늬 패턴이 휴양지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스크린 골프를 플레이하며 스텔스2 드라이버를 사용해보았다. 타구감은 부드럽고, 타구음은 메탈 소재에 비해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 평균 비거리도 기존에 비해 약간 증가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드라이빙 레인지(인도어) 연습장까지 적응을 완료하고 필드 라운드를 진행해보았다.

 

 

 

핫한 제품인만큼 모든 동반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강렬한 레드 페이스가 인상적.

 

 

 

코스카CC와 포천힐스CC에서 이틀 연속 라운드를 진행하며 스텔스2 드라이버를 사용해보았다. 좋은 관용성과 긴 비거리는 물론 깔끔한 타구음이 매우 만족스럽다.

 

 

 

2023년 시즌 시작을 테일러메이드 스텔스2 드라이버와 함께 만족스러운 스코어로 시작할 수 있었다. 강렬한 디자인, 좋은 관용성과 비거리까지 갖춘 제품으로, 샤프트만 잘 선택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본 포스팅은 테일러메이드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