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ㅇ가성비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스릭슨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있다. 최근 MK2 시리즈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2023년초 ZX 시리즈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까지 대대적인 할인이 진행되어 벤투스 TR 블루 6S 샤프트를 장착한 5번 페어웨이 우드를 구매했다.

다른 브랜드라면 벤투스 시리즈 샤프트를 장착하는데 커스텀 추가비용이 상당히 발생하지만, 스릭슨은 샤프트 추가금이 없어 단연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할인때 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었다.

 

 

 

깔끔한 디자인의 가죽 소재 커버에 내부는 빨간색으로 포인트가 더해져있다.

 

 

 

ZX 시리즈의 약간 축구공같은 패턴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HT1770M 단조 페이스, 머레이징 바디, 탄소섬유강화수지 복합소재의 크라운 구성이다.

 

 

 

5번 페어웨이 우드는 18도 로프트이며, 3+는 13.5도, 3번 15도까지 세 가지의 로프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슬리브가 별도로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 구조로 샤프트 교체가 불편한점은 다소 아쉽다.

 

 

 

낮은 높이에 옆으로 넓적한 페이스로 높은 관용성을 제공한다.

 

 

 

헤드 크기는 작은편으로 상단 크라운은 유광으로 마감되어있다. 페이스에서 크라운으로 이어지는 부분은 도장이 다소 약해 몇 번 사용하니 페인트가 깨져 마감도 다소 아쉽다.

 

 

 

두말하면 입아픈 벤투스 시리즈 샤프트. 그 중에서도 드라이버에 TR 블루 5S를 사용하고 있던터라 6S 모델로 구매했다.

 

 

 

그립은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골프프라이드 투어벨벳 360에 스릭슨 마크가 더해져있다.

 

 

 

헤드를 내려놓으면 페이스가 약간 오픈되어있는 느낌의 어드레스가 만들어진다.

 

 

 

스릭슨 ZX 페어웨이 우드 5번 클럽의 간이 측정 시 43.1인치의 길이에 스윙 웨이트는 D2.8로 확인된다.

 

 

 

스크린 골프를 플레이하며 티샷과 파5 세컨샷 등 다양하게 활용해보았다. 깔끔한 금속성 타구음에 타구감도 경쾌해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벤투스 시리즈 또는 투어AD 시리즈의 커스텀 샤프트 장착 제품의 구매를 고려한다면 스릭슨 ZX 시리즈가 최고의 가성비라고 할 수 있다. 타구음과 타구감 또한 만족스러운 모델이다.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