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가성비 골프 퍼터 브랜드 예스골프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있다. 그레이하운드 루비 모델은 온라인 최저가 기준 10만원 후반대에 이마트 또는 SSG를 통해 할인이 진행될경우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예스골프에서 출시되는 퍼터 중 상위라인은 CODE 시리즈로 구성되어있으며, 저가형은 그레이하운드, 타바사 등 다양한 모델이 있다. 그레이하운드 시리즈 중 루비는 말렛타입에 블랙 및 샴페인 색상으로 구성되어있다.

 

 

 

컬러풀한 디자인의 커버는 자석 고정방식이 적용되어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바지 뒷주머니에 자석을 이용한 고정 또한 편리하다.

 

 

 

소재는 SUS 304 스테인리스 스틸, AL 7075 알루미늄이 조합되었으며, 페이스면에 C-GROOVE가 인서트 타입으로 탑재되어있다.

 

 

 

트리플 밴드 넥에 33인치 34인치 두 가지의 길이로 출시되었다.

 

 

 

실리콘 그립이 기본 적용되어있으며 두툼한 두께감으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유광으로 구성되어있다보니 마감은 다소 아쉽게 느껴진다.

 

 

 

스크린 골프 플레이를 몇 번 진행하며 적응한 후로 필드 라운드를 예스골프 그레이하운드 루비 퍼터와 함께해보았다. 클럽 하우스에서 YES 퍼터 광고가 나오는 모습. 아직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지는 않지만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점차 이름을 알리고 있다.

 

 

 

라운드 전 퍼팅 연습장에서 사용해보았다. 트리플 밴드 넥은 헤드가 뒤로 살짝 빠져있는 구성으로 편안한 스트로크가 가능했으며, 단조 제작 방식은 아니다보니 다소 딱딱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말렛 타입에 뒤쪽에 두 개의 날개모양으로 설계되어 바닥의 공을 집어 올리기에 용이했다.

 

 

 

평균적으로 홀당 2.2개의 퍼팅을 기록하고 있던 상황에서 예스(YES)골프 그레이하운드 루비 퍼터와 함께한 라운드는 평균 1.8로 거의 최저 퍼팅수에 가까운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었다.

 

 

 

예스골프 그레이하운드 루비 말렛 퍼터를 사용해보니 깔끔한 디자인과 무난한 타구감에 거리감 및 방향성이 준수하여 매우 만족스러운 플레이가 가능했다. 특히 10만원 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가성비로 추천하며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