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뛰어난 성능과 휴대성, 두 가지를 모두 갖춘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큐브 모델을 필드 라운드에 사용해보았다. 140g에 불과한 매우 가벼운 무게와 신용카드 크기의 인상적인 외관을 갖추고 있는 제품.

여성 골퍼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매우 컴팩트한 외관에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고급스러움과 견고함까지 더했다.

 

 

 

가로 형태에 자석 커버로 편리하게 허리 벨트에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전용 케이스가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접안렌즈가 본체 뒤로 튀어나와있는 제품들과 달리 끝라인이 딱 맞아 떨어져 사각형 디자인의 미적 완성도를 높였을뿐만 아니라 시도 보정 다이얼이 돌아가는 불편함까지 방지한다.

 

 

 

헤리 벨트에 착용해본 모습. 자석 타입의 커버로 열고 닫기가 매우 편리하며, 가로 타입으로 뒷주머니를 활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2컬러 OLED가 탑재된 디스플레이는 주간 및 야간에도 매우 뛰어난 시인성을 제공한다. 측정 속도 또한 상당히 빠르고 딜레이가 없으며, 측면에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서도 측정한 거리를 다시 확인하기에 용이하다.

 

 

 

3차원 거리 측정 모드인 캐디모드를 사용하면 공이나 동반자의 위치에서 타겟까지의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덕분에 동반자의 거리를 측정해주거나 카트에서 남은 거리를 확인하고 클럽 하나만 들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순 고저차만 계산하는 것이 아닌 고도와 온도, 습도까지 반영되는 환경슬로프 기능이 탑재되어 더욱 정확한 거리를 제공한다.

 

 

 

파3홀 티샷부터 파4 이상에서의 세컨샷 이후, 롱퍼팅까지 다양하게 캐디톡 큐브를 활용해보았다. 빠른 측정속도와 정확한 환경 슬로프 기능, 뛰어난 시인성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캐디톡 큐브 레이저골프거리측정기는 압도적인 크기와 무게의 최상의 휴대성에 빠르고 정확한 측정성능, 2컬러 OLED 디스플레이와 측면의 디스플레이의 시인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3차원 캐디모드까지 매우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해주었다. 후기를 마친다.

 

※본 후기는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