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를 잘 활용하면 필드 라운드에서 자신감 있는 클럽 선택과 스윙을 통해 좋은 스코어를 만드는 기반이 된다. 다양한 제조사의 제품들이 출시되어있으며, 마이캐디 MS4 모델이 신규 출시되어 사용해보았다.

마이캐디 MS4는 2컬러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모델로 작고 가벼운 휴대성과 뛰어난 성능에 시인성을 더했다.

 

 

 

전체 구성품의 모습.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USB TYPE-C 케이블이 제공된다.

 

 

 

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운 케이스는 자석 고정방식으로 쉽고 빠르게 제품을 수납하고 꺼낼 수 있으며, 비너와 후면 홀을 이용해 벨트나 가방 등에 고정이 가능하다.

 

 

 

화이트와 실버의 조합에 가죽소재의 패턴으로 마감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99.4 x 63 x 36mm 의 작은 크기에 170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성능면에서는 5m부터 900m까지 측정이 가능하며, 0.1초대의 측정 성능, 6배율 2컬러 OLED 디스플레이의 사양을 가지고 있다. 배터리는 800mAh 용량으로 최신 USB TYPE-C 포트를 이용해 충전할 수 있다. 방수 등급은 IPX4로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 전원 및 측정 버튼, 모드 버튼이 위치하고 있다. 각 버튼은 크기와 모양을 다르게 구성해 눈으로 확인하지 않고도 케이스에서 꺼내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전면의 레이저 송 수신부. 높이를 낮게 구성하여 컴팩트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접안렌즈에는 시도 보정 다이얼이 구성되어있으며 제품 충전 시 측면의 로고에 LED가 점등되어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USB TYPE-C 충전방식으로 CR2  배터리를 사용하는 제품들에 비해 방전 시에도 보조배터리나 휴대폰 충전기를 이용해 쉽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측면의 로고는 충전 시 초록색과 빨간색으로 충전 상태를 표시해주며, 측정 기능 사용 시에는 슬로프 모드의 ON/OFF 여부를 알려준다. 공식 대회에서 슬로프 기능이 금지되어있기에 이에 대응하는 기능을 갖춘 것.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한손에 쏙 들어오며 여성 골퍼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드 라운드를 마이캐디 MS4 골프 거리측정기와 함께 진행해보았다.

 

 

 

벨트에 착용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케이스 또한 컴팩트해 불편함이 적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측면부터 하단으로 이어지는 천연 가죽으로 매우 뛰어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파인더 내부는 초록색과 빨간색의 두 가지 색상의 OLED로 탁월한 시인성을 확인할 수 있다. 자동 또는 4단계 수동 조절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직선거리와 보정 거리, 배터리 잔량 등 다양한 정보가 표기된다. 스펙상 0.1초의 빠른 측정 속도로 편리하게 측정할 수 있었다.

 

 

 

파3홀에서 핀시커 모드를 사용해본 모습. 빠르게 핀까지의 거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저차 보정 기능인 슬로프를 통해 정확한 공략 거리를 볼 수 있다.

 

 

 

미아캐디 MS4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와 함께한 라운드에서 핸디보다 좋은 스코어인 13오버파로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었다.

 

 

 

마이캐디 MS4는 컴팩트한 사이즈, 가벼운 무게의 편리한 휴대성을 갖추고 있으며, 빠른 속도와 인터페이스의 편의성, 2컬러 OLED의 시인성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