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다양한 스윙 연습기를 사용해보던 중 2024년 시즌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사용해보았다. 로얄컬렉션에서 출시된 RC TRIONE 슈퍼플렉스로 헤드가 달려있지 않은 슬림한 타입으로 편리하게 휴대 및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

로얄컬렉션 RC TRIONE 슈퍼플렉스 스윙 연습기는 헤드가 없이 양쪽이 그립으로 구성된 독특한 구성이다.

 

 

 

일본에서 10년동안 10만개가 판매된 베스트 셀러 스윙 연습기로 라운드 전 연습을 하며 몸을 풀거나 스윙 스피드를 향상시키는데 사용하는 제품이다.

 

 

 

가운데 샤프트를 기준으로 양쪽에 파란색과 빨간색의 그립이 장착되어있다. 실제 골프 그립이 장착되어있어 이질감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무게 밸런스가 서로 달라 파란색을 잡고 휘두르면 가볍게 스피드 향상, 빨간색을 잡고 휘두르면 무게감이 더해져 근력 강화와 임팩트 파워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실제 클럽과 유사한 텐션을 구사했다고 하는 연습기의 샤프트는 슈퍼플렉스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매우 부드럽게 휘어지는 특서으로 샤프트의 특성인 휨과 반대로의 임팩트를 느끼기 좋다.

 

 

 

일반 골프채와 비슷한 그립감으로 편안하게 잡고 휘두를 수 있다.

 

 

 

지난 1월 2024년 시즌의 첫 라운드를 로얄컬렉션 RC TRIONE 슈퍼를렉스와 함께했다. 첫홀 티샷 전 몸을 풀고 스윙을 연습하며 나만의 타이밍을 잡는데 매우 유용하다.

 

 

 

라운드 전 가볍게 연습기를 휘두르며 타이밍을 익히고 몸을 풀어 편안한 티샷으로 이어지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로얄컬렉션 RC TRIONE 슈퍼플렉스 스윙 연습기를 사용해보니 간편한 휴대성과 뛰어난 탄성의 샤프트로 모든 스윙 연습에 도움이 될만한 제품이라 생각된다. 헤드가 없이 양쪽이 그립으로 구성되어있기에 캐디백에 부담없이 휴대하여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