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락포트에서 출시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토탈모션 링크 캡토 CJ0596과 함께 필드 라운드를 진행해보았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소가죽의 부드러운 착화감이 인상적인 제품.

청라 베어즈베스트GC 라운드를 방문해 라운드를 진행했다. 락포트 토탈모션 링크 캡토는 스파이크리스 타입으로 운동화 처럼 연습장부터 필드라운드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 착용해본 모든 제품 중 가장 클래식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정장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블랙&화이트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가죽 패턴과 펀칭 포인트, 끈 방식으로 구성되어있다.

 

 

 

바닥면은 스파이크가 없는 스파이크리스 타입으로 120개의 하이브리드 클린트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티샷부터 그린, 벙커까지 미끄러짐 없이 안정적인 접지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푹신하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18홀 내내 불편함 없이 플레이할 수 있었다.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동반자와 캐디에게도 골프화가 예쁘다는 얘기를 들었던 날. 깔끔한 코디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락포트 토탈모션 링크 캡토는 매우 뛰어난 접지력으로 미끄러짐 없이 안정적인 티샷부터 퍼팅까지 진행할 수 있었다.

 

 

 

편안한 스윙으로 만들어낸 완벽한 버디 찬스.

 

 

 

방수 처리 가죽으로 에어건으로 깔끔하게 이물질을 털어낼 수 있다.

 

 

 

락포트 토탈모션 링크 캡토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와 함께 라운딩을 진행해보니 뛰어난 접지력과 편안한 착용감,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후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