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계절 및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에서 연습할 수 있는 골프 연습장은 GDR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 시뮬레이터를 갖추고 있다. 인천 청라 인근으로 이사하며 주변의 실내 골프 연습장을 찾아보다 골프존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월 1~2회 무료 이용가능한 GDR 직영 아카데미 청라 2호점을 방문했다.

청라 커넬웨이 옆 지젤엠청라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이 워낙 크고 주차장이 넓어 평일이나 주말 언제나 큰 어려움 없이 주차가 가능했다.

 

 

 

3층 GDR 아카데미 입구의 모습. 총 26개 타석으로 상당히 큰 규모다.

 

 

 

평소 스크린을 즐겨 플레이하며 G멤버십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있다보니 월 2회의 GDR 아카데미 직영점 연습 이용이 가능하다. GDR 어플을 통해 타석 이용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어 편리하다.

 

 

 

타석 배정은 키오스크를 통해서도 가능하며, 이벤트나 다양한 안내 사항이 있다.

 

 

 

26개의 타석이 양쪽으로 구성되어있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락커와 휴대폰 충전기, 음료 및 커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GDR 아카데미의 특장점 중 하나인 안마의자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골프에 입문하며 아직 클럽을 구비하지 못했더라도 레슨에 사용할 클럽이 준비되어있다. 연습 후에는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세척 공간이 구성되어있다.

 

 

 

GDR 플러스 시스템이 적용되어있어 이전 버전에 비해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하다.

 

 

 

26번 타석은 왼손잡이 골퍼도 사용할 수 있도록 양쪽에 기기가 설치되어있다.

 

 

 

다양한 클럽을 세부적인 데이터로 보여주고, 전면과 측면의 카메라를 통해 스윙 모션도 확인할 수 있어 자세와 연습에 큰 도움이 된다.

 

 

 

드라이빙 레인지 모드의 연습장 뿐만 아니라 연습라운드가 가능하며 스크린골프를 플레이하듯 즐길 수 있다.

 

 

 

GDR 골프 아카데미 인천 청라 2호점을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 넓고 깔끔한 시설, 26타석의 규모에 편리한 주차 편의성으로 만족스러운 실내 골프연습장이다.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