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독창적인 디자인에 티샷 및 퍼팅에서의 에이밍에 도움이 되는 360도 라인이 적용된 스릭슨 반반공을 구매해 사용해보았다. Z스타 XV 모델은 4피스 우레탄 커버로 구성되어 스핀량을 비롯한 성능 또한 우수한 제품이다.

스릭슨 Z스타 XV 디바이드 반반공은 11번가 아마존에서 종종 더즌에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기본 모델인 Z스타는 3피스 우레탄 커버, Z스타 XV는 4피스 우레탄 커버 구성의 제품이다. 반반공인 디바이드는 일반 Z스타 XV 모델에 비해 가격대는 약간 더 높은편이며, 4피스 우레탄 커버 구성 제품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편.

 

 

 

제품 사양과 특징이 전체 패키지와 3개 들이 슬리브 박스에 표기되어 있다. 여러 라운드를 플레이해보니 타이틀리스트 프로 V1에 비해 타구감은 다소 딱딱한 느낌이다.

 

 

 

두 가지의 색상이 반반으로 구성된 스릭슨 반반공은 화이트/옐로우를 비롯해 블루와 레드 등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출시되었다. 360도로 구성된 색상 라인을 통해 티샷과 퍼팅의 에이밍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펄감이 더해져 반짝이는 것 또한 예쁜 느낌으로 다가온다.

 

 

 

2023년 라운드는 대부분 스릭슨 Z스타 XV 및 디바이드 제품을 주력으로 사용해오고 있다.

 

 

 

화이트/옐로우 제품은 밝은 톤으로 페어웨이, 러프, 그린에서도 좋은 시인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의 퍼팅 라인을 그리지 않더라도 색상간 경계면을 이용해 퍼팅 에이밍에 유리하다.

 

 

 

너무 무르거나 딱딱한 느낌이 아닌 중간정도의 무난한 타구감 또한 만족스럽다. 비거리와 스핀량 모두 준수하여 2월부터 9월까지 지속적으로 구매해 주전으로 사용하고 있다.

 

 

 

저가형 아이오노머 커버 제품에 비해 많은 스핀량으로 아이언, 웨지를 활용한 숏게임에서 홀컵을 직접 공략하는 플레이에 유리하며, 더욱 많은 버디찬스를 만들어주었다.

 

 

 

스릭슨 Z스타 XV 디바이드 반반공을 사용한 2023년 초반의 시즌에서 핸디보다 좋은 스코어를 여러번 기록했다. 11번가 아마존 딜을 통해 4만원대에 구매한다면 가성비 또한 다른 4피스 우레탄커버 골프공에 비해 우수해 앞으로도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다. 리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