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골프는 체계적인 레슨을 받는 것이 실력 향상에 가장 중요하다. 구력이 좀 된다고 해도 레슨과 연습을 게을리하면 좋은 스코어를 만들기가 어렵다. 다양한 형태의 연습장 중 레슨과 실력 향상에 최적인 대전 디아크 골프라운지를 다녀왔다.

대전 유성구 MBC 앞 도룡하우스 디어반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모두 룸으로 구성되어 혼자 집중하여 연습하거나, 1:1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

 

 

 

KPGA, KLPGA 라이센스를 갖춘 프로가 상주하고 있으며, 1:1 레슨을 50분간 진행하기에 잠깐 봐주고 마는 많은 타석의 실내외 연습장과는 차원이 다른 곳이다.

 

 

 

트랙맨 스튜디오 2개, QED 스튜디오 2개에 퍼트뷰 스튜디오까지 총 5개의 스튜디오로 구성되어있다.

 

 

내부 인테리어와 구성 또한 프리미엄에 걸 맞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차를 마시거나 쉴 수 있는 공간과 메이크업이 가능한 파우더룸도 구성되어있다.

 

 

 

네스프레소 머신이 설치되어있으며, 2000원으로 스튜디오 이용 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복도를 따라 각 스튜디오와 락커가 구성되어있다. 락커에는 번호와 함께 한국의 명문 구장 이름이 붙어있는 것이 인상적이다.

 

 

 

최첨단 시뮬레이터가 적용된 퍼트뷰가 설치되어있다. 일반적으로 골프 연습장에서 퍼팅 연습은 잘 하지 않게 되는 편인데, 이렇게 퍼트뷰를 통한 거리감과 경사를 재미있게 익히고 연습할 수 있어 매우 좋다.

 

 

 

QED 스튜디오의 모습. 넓은 공간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QED는 초고속 카메라를 이용한 측정 방식으로, 전면과 후면에 카메라가 위치해 스윙 모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마킹된 공을 통해 분석이 진행된다.

 

 

 

비거리, 방향성, 런치 앵글과 각종 스핀 등 매우 다양한 샷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대전 디아크 골프라운지에는 현존 최고의 분석 장비 중 하나인 트랙맨이 설치된 두 개의 스튜디오가 있다.

 

 

 

트랙맨과 QED, 레이더 방식과 초고속 카메라 방식의 두 가지 시스템이 공존하는 덕분에 다양한 샷 데이터를 분석하고 맞춤형 레슨으로 실력을 빠르게 향상 시킬 수 있다.

 

 

 

트랙맨을 통해 볼 수 있는 각종 샷 데이터. 입문 초보 골퍼는 물론 중/상급의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도 분석과 레슨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기에 매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골프 스튜디오 디아크 골프라운지는 트랙맨과 QED, 퍼트뷰의 최첨단 장비들이 구비되어있으며, KPGA/KLPGA 라이센스의 프로와 50분간 1:1로 프라이빗한 룸에서 진행되는 체계적인 레슨이 가능한 곳이다. 방문 후기를 마친다.

[디아크 골프라운지]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151번길 19 디어반하우스 라파예트 C동 2층 E211호

042-864-1872

 

※본 포스팅은 디아크 골프라운지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