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은 와이드앵글 More20 스티닝 스파이크리스 남자 골프화와 함께한 라운드 후기를 정리해본다.

와이드앵글 More20 스파이크리스 남자 골프화는 편리한 MAX-FIT 다이얼 시스템이 적용되어있으며, X자 형태로 양쪽을 잡아주는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전통적인 끈방식이 아닌 MAX-FIT 다이얼 방식이 상단에 적용되어 신거나 벗을때 원터치로 매우 편리하며, 양쪽에서 잡아당겨주는 형태로 매우 안정적인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가 출시되었다.

 

 

 

리플렉스 셀, 이중 구조의 아웃솔은 스파이크리스 타입이지만 뛰어난 접지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이즈는 평소 신는 운동화 사이즈가 편안하게 잘 맞았다. 인솔과 아웃솔의 조합이 상당히 좋아 처음 착용했을때부터 푹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골프화가 불편하면 라운드 내내 신경쓰이고 발가락이나 뒷꿈치에 통증이 생겨 불편하곤한데, 와이드앵글 제품은 18홀 전체 플레이 후에도 매우 편안했다.

 

 

 

와이드앵글 WL PRO 라운드 스웨터도 함께 매치해보았는데, 가벼운 두께와 무게감으로 봄/가을 골프에 잘 어울렸다.

 

 

 

맑고 화창한 날씨에 와이드앵글 More20 스티닝 스파이크리스 남자 골프화와 함께 플레이를 진행했다.

 

 

 

페어웨이와 그린은 물론 러프, 벙커까지 안정적인 접지력을 보여주었으며, 합피 소재로 투습을 방지해 궂은 날씨에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MAX-FIT 다이얼 타입의 끈 조절은 신고 벗기 편리하며 한번 조절 후 풀림이 없이 전체 홀을 플레이할 수 있었다.

 

 

 

편안한 착화감과 쿠션감으로 잔디를 걷는 느낌이 매우 좋았고, 골프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었다.

 

 

 

와이드앵글 More20 스티닝 남자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깔끔한 디자인에 다이얼 방식의 MAX-FIT 시스템, 안정적이고 편안한 바닥 접지력과 쿠션감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후기를 마친다.

※본 후기는 와이드앵글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