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골프를 즐기는데 필요한 다양한 장비 중 골프화의 중요성을 빼놓을 수 없다. 발이 편안해야 오래 걸어도 피로를 유발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스윙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골프화는 바닥에 스파이크가 구성되어있는 제품과, 스파이크가 없는(스파이크리스) 타입으로 나뉘며, 끈을 묶는 방식으로는 일반적인 운동화 방식과 다이얼을 이용한 보아 방식으로 나뉜다.

루이스라비 지엘 벤브 프리락은 편리하게 신고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보아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바닥에 스파이크가 없는 스파이크리스 타입으로 필드 라운드는 물론 실내 연습장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블랙 포인트가 더해져있으며, 올 화이트 또는 레드 포인트의 제품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골프웨어 코디에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보아시스템(프리락)에 대한 사용 설명과 제품 특징 및 보증 안내가 부착되어있다.

 

 

 

화이트와 블랙의 깔끔한 컬러 조합, 넉넉한 발볼 사이즈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측면에 다이얼이 위치한 보아 시스템이 적용되어 원터치로 끈을 풀거나 조일 수 있으며, 신고 벗기에도 매우 편리하다.

 

 

 

후면에는 로고가 새겨진 끈이 포인트로 더해져있다.

 

 

 

바닥에 스파이크는 없지만 접지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패턴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인솔(깔창)은 분리할 수 있어 세탁과 유지 관리에 편리하며, 두툼하고 푹신한 느낌이 좋다. HIPTURN 이라는 문구가 신발을 신으면서부터 마인드를 다져준다.

 

 

 

실내 연습장과 스크린 골프장에서는 스파이크 골프화를 사용하면 불편함은 물론 스파이크의 내구성이 급격히 저하되어 교체에 대한 번거로움과 비용적인 부담도 들게된다. 때문에 스파이크리스 제품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루이스라비 지엘 벤브 프리락은 처음부터 매우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에 다른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발볼이 좁은 경우가 많아 몇 번을 신어야 약간 늘어나며 편해졌다면, 루이스라비 지엘 벤브 프리락은 처음부터 편안하며 발 뒤꿈치나 새끼발가락에 통증도 전혀 없다. 실내에서의 접지력 또한 좋아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본 리뷰는 루이스라비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