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골프 라운드를 진행하며 남은 거리를 정확히 확인하면 좋은 스코어를 만들 수 있다. 골프 거리 측정기는 크게 레이저 타입과 GPS를 활용한 제품 중 매우 짧은 거리부터 긴 거리까지 적은 오차로 측정하는데는 레이저 골프 거리 측정기가 좋다.

에르고바디 캐디핏은 매우 컴팩트한 사이즈에 7배율 렌즈, 졸트와 슬로프 기능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전체 구성품은 본체, 하드 케이스, 사용 설명서, 충전 케이블, 비너, 손목 스트랩과 비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거리측정기 크기가 매우 컴팩트하며, 이에 걸 맞게 케이스 또한 작고 슬림하다. 전통적인 지퍼+고무끈의 고정방식을 가지고 있다.

 

 

 

렌즈와 레이저 송수신부가 하나로 합쳐진 구조로 높이가 일반적인 제품의 절반에 불과한 매우 컴팩트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외부는 알루미늄 마감으로 견고하고 고급스러우며, 전면에는 TPU 소재가 사선으로 패턴이 더해져 그립감을 향상시키고 디자인 시인성을 높여주고 있다.

최소 5미터부터 최대 1000미터까지 측정 가능한 성능에 800mAh 내장 배터리와 USB TYPE-C 충전 방식으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IP54 생활방수를 지원하기에 악천후에서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전원 및 측정 버튼과 모드 버튼이 위치하고 있다. M1/M2 모드로 구분되며, 짧게 누르면 단일/길게 누르면 스캔모드로 진행되는 M1 모드와 핀 파인더와 졸트로 동작하는 M2 모드를 선택해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후면과 전면의 모습. 접안렌즈에 시도보정 다이얼이 구성되어있어 시력에 따라 최적화할 수 있으며, 전면의 레이저 송수신부 및 렌즈가 통합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그만큼 높이가 매우 낮아져 컴팩트한 휴대성을 갖추고 있다.

 

 

 

USB TYPE-C 충전 방식에 내장 배터리로 구성되어있어 휴대폰 충전기 또는 보조배터리를 이용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제품 사이즈는 38x47x105mm로 매우 작으며, 무게 또한 163g으로 휴대에 전혀 부담이 었다.

 

 

 

평소 파3를 비롯해 모든 홀에서 티샷 전 목표 지점의 거리와 주변의 페널티 구역을 확인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에르고바디 캐디핏은 편리한 휴대성 및 빠른 측정 속도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린 위 긴 퍼팅에서도 걸음을 통한 측정 뿐만 아니라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이용해 체크하는 편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편리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스윙이나 이동 중에도 걸러적 거림이 적다. 본체 사이즈가 워낙 작아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앞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될만큼 최강의 휴대성을 가지고 있다.

 

 

 

흑백의 표시가 OLED에 비해서는 다소 아쉽지만 빠른 측정 속도로 좋은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일반적인 6배율에 비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7배율 렌즈가 탑재된 몇 안되는 제품이다.

 

 

 

에르고바디 캐디핏 골프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사용해보니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의 편리한 휴대성에 7배율 및 빠른 측정 속도의 성능이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리뷰를 마친다.

※본 후기는 (주)부스트랩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