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필드 라운드를 다녀보면 전통적인 복장에서 많이 변화한 캐주얼한 의류와 코디를 자주 볼 수 있다. 골프 라운드에 필수인 모자의 경우에도 일자챙의 스냅백이나 버킷햇도 많은 골퍼들이 착용하고 있으며, 일자챙 스냅백 골프 모자를 찾아보다 핑 GI100696 제비무늬 제품을 구매했다.

의외로 일자챙의 스냅백 타입 제품은 모든 브랜드를 통털어도 몇 개 되지 않는다. 핑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있어 코디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제비무늬 모델은 블랙 기반의 독특한 패턴이 더해져 있다.

 

 

 

일반적인 스냅백과 달리 세밀하게 조절 가능한 버클이 장착되어있다.

 

 

 

브랜드는 미국이지만 국내 제조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58cm 사이즈의 모자를 착용하는데 버클 중간정도에서 여유있게 착용이 가능해 두상이 큰 골퍼라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핑 스냅백 골프 모자 구매 전 사용하던 오지오 제품과의 비교. 실제 착용했을때 오지오 제품은 앞쪽이 너무 깊게 느껴지는 것과 달리 핑 제품은 편안하여 마음에 든다.

 

 

 

핑 일자챙 스냅백 골프모자를 구매하고 필드 라운드에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다. 넉넉한 내부 공간과 과하지 않은 깊이, 포인트를 더해주는 개성적인 패턴에 버클을 이용한 디테일할 크기 조절까지 만족스러워 다른 패턴 디자인의 제품을 추가로 장만했다. 일자챙 스냅백을 즐겨 착용하는 골퍼라면 좋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된다.

728x90
반응형